네가 내게 남긴 유산

Diary 2014. 11. 16. 21:18

네가 느끼는 아픔만이 전부이고 싶다면

나는

내가 느끼는 이 시린 고통은

보여주지 않을께


나는 항상 웃고 있을께



너를 아프게 한 것이

내 죄라면

그 대가로 내가 아파야만 한다면

네가 그러기를 바란다면


나는 기꺼이 그 시간을 받아들일께

아파할께


네가 내 고통엔 전혀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하더라도

상관없어

네가 네 고통 때문에 나의 고통을 바라볼 여유가 없을테니

그럼 나 혼자 아파하다가

혼자 다시 일어나면 되니까


그러기 위해서

쓰러지지 않기 위해서

혼자서 버티기 위해서

오랜 시간을

버텨냈었으니까




떠난 네가 남긴 유산이

아직도 내 발목을 잡아

나를 이렇게 만들어버리는데


이렇게 아픈건

결국

너를 아프게 보낸

내가 치뤄야 할 

업보인건가

Posted by 다크샤인